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선교 > 선교
 
“일본을 향한 복음의 열정”김장환 목사 일본 동경 집회 설교
일본, 동경 최대규모 요도바시교회 주일 설교
2015-04-21 11:29:01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김장환목사(극동방송 이사장)는 지난 19일과 20일(월) 1박 2일 동안 일본 동경을 방문, 요도바시교회 주일집회와 동경 성시화운동본부 기념성회에서 각각 말씀을 전했다. 19일(주일) 동경 요도바시교회 주일집회에서 ‘제자란’ 이란 주제로 설교한 김장환 목사는 “참된 제자는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예수를 따르는 사람이다. 예수님을 온전히 따르는 참 제자로 우리가 서야한다.”라고 강조했다.

이 자리에는 유흥수 주일 대사가 참석하여 함께 예배를 드렸다. 유흥수대사는 “한일관계가 경색되어 있는 상황속에서 김장환목사님의 방일은 한일관계 회복에 초석이 될 수 있다. 앞으로도 한일 양국 기독교가 함께 발전해 나아갔으면 한다.” 고 전했다.
이어 오후에는 동경성시화운동본부 15주년 기념 성회가 요도바시교회에서 열렸으며, 저녁에는 김장환 목사의 자서전 “섬기며 사는 기쁨”의 일본어판 출판 기념회가 열렸다.

출판 기념회에서 김장환목사는 “이 책은 자서전 이전에 한 사람이 예수님을 만나 그 은혜로 살아가는 이야기로 봐주었으면 좋겠다. 이 책을 읽는 모든 사람이 예수님의 사랑을 체험했으면 한다.”라고 말해 현장에 참석한 동경지역 목회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이후 20일(월) 아침에는 동경 바람과 불꽃 교회에서 대사관 신우회 가족 조찬기도회가 열렸다. 김장환 목사는 이 자리에서 “일본에서 한국을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는 여러분이 있기에 오늘 날 대한민국이 존재한다. 여러분을 사랑하고 존경한다.”고 신우회 가족들을 위로했다.

김장환목사의 이번 일본 방문은 요도바시교회 미네노담임목사, 동경성시화운동본부회장 오영석장로, 빌리그래함전도협회 아시아지부장 채드 해먼드목사의 요청으로 성사됐다.
김장환목사의 자서전 “섬기며 사는 기쁨”의 일본어 판 출판과 이번 방일을 통해 한일 양국 기독교의 교류가 확대되고 일본선교에도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폭풍가운데서도.. 깊어가는 가을, 우리들의 신앙도…
 
 
인터뷰/간증 +more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저를 해임시키기위해 취임 후 1년동안 집요하게 괴롭…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좌충우돌 필리핀 선교이야기가 한권의 책으로 나와 주…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성경이 말하는 건강한 가정교회의 핵심은 무엇일까. …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431-827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신촌동 1065-5호 원평비젼프라자 3층 TEL. 031-388-1871~3 FAX. 031-388-1884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