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교계 > 교계/연합/NGO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10월 8일부터 2박3일간
2015-09-24 12:06:56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올 가을, 진정한 내적 치유를 경험해보세요“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10월 8일부터 2박3일간


내적치유사역연구원





마음과 영혼에 진정한 휴식과 회복을 안겨줄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원장 주서택 목사)가 오는 10월8일부터 2박3일간 내적치유센터에서 개최된다.


1991년부터 한국교회에서 시작된「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지금까지 총 118차에 걸쳐 4만 8천 5백여 명이 참석하여 치유와 회복을 경험했다.


지난 24년 동안 성서적 내적치유세미나는 한국 교회 내에서 대표적인 내적치유 사역으로 입지를 굳힌 내적치유세미나는 특별히 성령님의 능력과 성경 말씀을 근거로 한 가장 성경적인 치유사역으로 평가받고 있다.


2박 3일간 총 13개 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약 200여 명 규모로 진행되며 다양한 치유와 힐링을 위한 강의와 훈련을 통해 복음적인 내적치유를 경험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주서택 목사는 “이번 내적 치유 세미나를 통해 상처에서 치유로, 우는 마음에서 소망과 감사의 마음으로, 분노에서 용서와 사랑으로, 굳은 맘에서 부드러운 마음으로 치유가 일어나는 영적인 신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내면적인 상처와 아픔이 치유되지 않고는 건강한 자아상과 영성을 가질 수 없게 되어 풍성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아가기가 매우 어렵다”고 역설하면서 한국교회 안에 성서적인 내적치유 사역이 목회 현장에 적극적으로 적용되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번 세미나 주강사는 주서택 목사(내적치유사역연구원장)와 김선화 박사(내적치유사역연구원 소장)이다.


이번 세미나는 내적치유를 사모하는 분, 내적치유를 사역에 적용키 원하시는 분, 마음속의 상처와 아픔을 치유받기 원하는 사람이면 누구든 사전에 등록을 마친 후 참여할 수 있다.


(문의 043)272-1761~4 또는 인터넷 <www.내적치유.kr> )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폭풍가운데서도.. 깊어가는 가을, 우리들의 신앙도…
 
 
인터뷰/간증 +more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저를 해임시키기위해 취임 후 1년동안 집요하게 괴롭…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좌충우돌 필리핀 선교이야기가 한권의 책으로 나와 주…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성경이 말하는 건강한 가정교회의 핵심은 무엇일까. …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431-827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신촌동 1065-5호 원평비젼프라자 3층 TEL. 031-388-1871~3 FAX. 031-388-1884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