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 즐겨찾기에 추가 | 시작페이지로
 
 
 
전체기사
 
교단/목회/교회
 
교계/연합/NGO
 
선교
 
문화/건강/교육
 
신간 & 음반
 
인터뷰/간증
 
포토뉴스
 
시론/사설/기고
 
설교/칼럼
 
 
 
> 교단 > 교단/목회/교회
 
제14회 화계중앙교회기 게이트볼대회
2015-11-19 09:38:13   인쇄하기 [trackback]
한국교회신보
 


지역사회를 섬기며 홍천에 유익을 주는 교회로 지역복음화에 앞장서왔던 화계중앙교회(김영규목사)가 게이트볼대회를 개최, 지역어르신들에게 기쁨을 제공했다.



매년 게이트볼대회를 열고 지역어르신들과 추수감사절의 행복을 누렸던 화계중앙교회는 금년에도 지난 5일 북방공설운동장에서 제14회 화계중앙교회기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38개팀 3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계중앙교회가 대회를 위해 다과와 식사 등으로 섬겼다.



특히 홍천지역뿐 아니라 강릉과 속초, 삼척 등 멀리서도 참가해 친교를 나누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선보였다.



이날 게이트볼대회는 북방면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고 그동안 화계중앙교회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대회장 김영규목사는 대회사를 통해 "화계중앙교회는 지역사회를 위해 어린이집을 비롯 너브내요양병원, 소규모요양원 등을 운영해 지역어르신들을 섬길 수 있는 길을 모색해왔고 지역어르신들의 관심과 기도로 화계중앙교회가 부흥과 성장을 거듭해왔다"면서 "앞으로도 사랑으로 감싸주시고 부족하지만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섬기고 기여하는 화계중앙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뵈었던 어르신들을 내년에도 건강하게 다시 반갑게 만나길 소원한다"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한 김영규목사의 대회사와 관련 중화계리 최창선(67세)어르신은 "화계중앙교회와 김영규목사가 홍천에 있다는 것이 자랑스럽다"면서 "홍천의 보배인 화계중앙교회가 귀한행사를 마련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고 더 큰 일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정호북방노인회장은 "화계중앙교회기 게이트볼대회를 축하드리며 오늘 참여하신 모든 어르신들께서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하셔서 멋진경기를 보여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연제춘 북방면장은 "제14회 화계중앙교회기 게이트볼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드린다"면서 "오늘 대회를 통해 건강도 다지시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좋은 경기가 되길 기원하며, 귀가하셔도 건강에 유의하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한국교회신보(http://www.chk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에 대해 한마디 전체기사의견 (0)
포토뉴스 +more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땅에 것을 버리다 폭풍가운데서도.. 깊어가는 가을, 우리들의 신앙도…
 
 
인터뷰/간증 +more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 인터뷰 - 총회유지재단이사장 …
 
"저를 해임시키기위해 취임 후 1년동안 집요하게 괴롭…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백삼진 선교사 신간-홀리위크
 
좌충우돌 필리핀 선교이야기가 한권의 책으로 나와 주…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안태준 목사-신간 하나님의 집을 …
 
성경이 말하는 건강한 가정교회의 핵심은 무엇일까. …
 
 
 
회사소개 제휴문의 구독안내 후원안내 광고문의
우431-827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신촌동 1065-5호 원평비젼프라자 3층 TEL. 031-388-1871~3 FAX. 031-388-1884
등록번호 등록년원일 Copyright ⓒ 2011 한국교회신보. chknews.co.kr . All rights reserved
한국교회신보의 기사를 무단 전재·복사·배포 하는 행위을 금하며 이를 어길 시 저작권법에 의해 처벌대상이 됩니다.